아카데미정글

UX/UI 디자인
취업 아카데미
타 잔 스 쿨

접수기간 2020.09.24 ~ 2020.11.03
교육일정 2020.11.04 - 2021.01.28
(월-목) 10:00-17:00
교육장소 아카데미정글(신사)
강     사 김도완
모집인원 24명 이하
수 강 료 취업 후 월 소득의 18%, 11회 납부
준 비 물 개인 노트북
(노트북 없이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타잔스쿨이 뭐예요?

열심히 학원 다니고, 정성들여 포트폴리오도 만들었지만.. 정작 기업에서 원하는 사람은 기획 능력 빵빵하고, 실무 경험을 갖춘 과장급 신입 디자이너... "이럴거면 경력 N년차를 뽑으라고" 하고 싶지만! 다른 디자이너들의 포트폴리오와 내 작품이 비교되는 것 같아 한없이 초라하게 느껴집니다.

없는 경력을 만들어 드릴 순 없지만, 경력 N년차를 초라하게 만들 능력을 갖추게 할 순 있죠. 경력자가 우글거리는 정글에 발을 들인 여러분을, 밧줄 하나로 날아다니게 할 타잔으로 만들어줄 단 하나의 과정입니다.

너무 느긋하게 신청하다가 자리가 다 찰 수 있어요!

뭘 배우는 건데요?

UX/UI 웹&모바일
디자인 과정이요!!

매일 6시간 씩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타잔스쿨에서는 UX/UI 모바일&웹 디자인 과정을 매일 6시간 씩,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약 12주간 하드-코어하게 달릴 거예요.

모바일 앱 프로젝트,
반응형 웹 프로젝트

경력 N년차와 붙어도 초라하지 않을 실력을 갖추기 위해, 모바일 앱 프로젝트로 한 번, 반응형 웹 프로젝트로 한 번. 총 두 번에 걸친 실무 기반의 프로젝트를 통해 UX/UI에 대한 기초를 익히고, 내 것으로 만들거에요.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는
실무 못지 않은 경험

트레이너들은 How To만 알려드릴거고요, 실제로 기획하고,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것은 여러분의 몫이에요. 어미 사자는 새끼를 절벽에서..

힘든 과정이지만, 프로젝트를 통해 얻은 결과물들은 왠만한 경력자를 능가하게 해줄거에요.
그러니까, 타잔스쿨의 문을 두드리기 전에 꼭! 베어그릴스도 울고 갈 터프한 마음가짐을 준비하셔야 해요!
"구경이나 해볼까~~?" 하는 자세로는 지쳐 쓰러질 수 있거든요.

상세 커리큘럼 보러가기

서류 넣을때 포트폴리오
있어야 하는데,
몇 개가 나오나요?

타잔스쿨에 충실한다면 모바일 앱에서 2개, 반응형 웹에서 1개가 나올거에요.
원한다면 모바일 앱 1개, 반응형 웹 2개도 가능하고요.
여기에 여러분들의 불타오르는 의지가 더해진다면, 1개가 더해져 최대 4개의 포트폴리오가 가능해요.

타잔스쿨 학생 포트폴리오   ▼
더 많은 포트폴리오 보러가기

그래서 어떤 기업에 취업하나요?

취업처, 취업률

취업률96%

정글아카데미 취업처 : 플러스엑스,amoeda,pentavreed,upleat,VC,VVY,e-motion,does,M4A,digitalDigm,RIGHTBRAIN,magnumvint,wisenut,gettyimages KOREA,LG CNS,신게계호텔,chung dahm learning, ATECAP,ESTHER FORMULA ,신사고 아카데미,kodp 한국디자인진흥원,handstudio,inition,안그라픽스,마이셀럽스 정글아카데미 취업처 : 플러스엑스,amoeda,pentavreed,upleat,VC,VVY,e-motion,does,M4A,digitalDigm,RIGHTBRAIN,magnumvint,wisenut,gettyimages KOREA,LG CNS,신게계호텔,chung dahm learning, ATECAP,ESTHER FORMULA ,신사고 아카데미,kodp 한국디자인진흥원,handstudio,inition,안그라픽스,마이셀럽스

어떤 학생들이 들었나요?

리얼한 학생 후기

디자인을 전공하고, 전공 수업 시간에 UX 디자인을 접해보며 흥미가 생겼지만, UI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했습니다. UX/UI 분야의 디자인을 집중적으로 배워보고 싶어서 지원했습니다. 타잔스쿨을 수강하면서 모바일, 웹 환경에 대해 숙지할 수 있었고 Material design에 대해 배우면서 시각적 요소에 대한 기능과 관계를 배울 수 있었습니다. 작업 중 지속적인 선생님의 피드백을 받을 수 있고, 프로젝트가 끝나면 발표 시간을 가지며 함께 수강한 학생분들의 작업도 보며 시야를 넓힐 수 있다는 점이 인상 깊습니다. 취업 준비를 하면서 포트폴리오 작업이 막막하거나, UX/UI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며 교육받길 원하시는 분께 추천하고 싶습니다. 마지막 과정에 포트폴리오로 문서화해 보는 과정이 있기 때문에, 수강 과정이 끝나고 취업 준비에 도움이 되는 수업입니다.

수강생 소선 님

UI/UX 디자이너로 취업에 성공한 남도훈입니다. 사실 수강 전에는 UX/UI라는 분야에 대해 정확히 알지 못했고, 정확한 개념에 대해 인지하지 못했습니다. 과정을 수강하면서 모바일이라는 환경 내에서 인지하고 있어야 할 것들과 가이드에 대해 알 수 있었습니다. 또한 웹사이트 디자인의 특징과 포트폴리오 준비 시 정확한 강점을 만들어낼 수 있었습니다. 타잔스쿨을 수강하면서 기억에 남거나 인상 깊었던 점이 있다면, 포트폴리오 준비 시 유의사항과 컨셉에 대한 설명을 해 주실 때, 구체적인 레퍼런스와 방향성은 짚어주셨던 부분이 기억에 남습니다. UI, UX 개념에 대해 명확히 하고 싶어 하고, 실무에 맞는 포트폴리오를 준비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수강생 도훈 님

사용자를 생각하는 UX/UI 디자이너가 되고 싶은 오혜진입니다. 1년간 웹디자이너로 근무하다가 타잔스쿨이라는 좋은 기회를 알게 되어 본래 꿈이었던 UX/UI 디자이너가 되고 싶어 지원하였습니다. UX/UI에 대해 짧은 과정의 워크샵이나 독학으로밖에 학습해 보지 못해서 지식이 많이 부족한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타잔스쿨을 수강하면서 실무에 오랫동안 몸담으셨던 선생님께 포트폴리오에서 요구되는 부분을 학습할 수 있었습니다. 우선, 이 강의처럼 UX/UI 포트폴리오 맞춤형 강의를 경험해보지 못한 분들께는 정말 단비와 같은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진정 실무에서 요구하는 포트폴리오를 제작하는 데에 있어 중요도를 파악해볼 수 있었기 때문에 그동안 마냥 어렵기만 했던 작업을 차근차근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수강생 혜진 님

지금까지는 편집 디자인을 주로 배웠으며 UI/UX 디자인을 제대로 배운 건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UI/UX 디자인은 겉핥기로만 배웠기 때문에 잘 따라, 갈 수 있을지 걱정이 많았습니다. 많이 부족한 실력인데도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시고 피드백을 주셔서 마지막 시간까지 포기하지 않고 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디자인 작업뿐 아니라 용어와 이론을 배우는 과정도 굉장히 유익했던 것 같습니다. 한 프로젝트가 끝나고 수강생끼리 교실에서 발표하는 시간을 갖는 게 실제 면접에서 큰 도움이 된 것 같아 좋았습니다. 실무자에게 직접 교육받을 기회는 흔치 않다고 생각합니다. 실무에서 직접 부딪친 선생님께 실무에 가까운 이론을 배울 수 있어 일반 학원들과 차별성이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수강생 수인 님

대학교에서 UI/UX 디자인 강의를 듣긴 했으나 체계적인 교육을 받지 못했고 실무에 대한 감각이 없어 타잔 스쿨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실무에서 오래 일하다 오셔서 그런지 교수님들과는 다르게 실무에 대한 정보도 많이 말씀해주시고 감각도 트랜드하신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대학교에서 디자인을 배웠지만, UI/UX 디자인에 대해서 더 배우고 싶은 사람이 이 강의를 들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강의가 꽤 타이트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단기간 바짝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싶으신 분께 추천합니다. 선생님께서 확실히 실무를 오래 하셨던 분이라 보는 눈도 더 정확하시고 트렌드도 잘 아셔서 수업 중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수강생 지영 님

트레이너는 누구냐면요!

바로, 바이널 김도완 실장님-

무려 A급 에이전시 바이널에서! 15년간! 삼성, 현대자동자, SKT 등! 굵직굵직한 기업 프로젝트만! 담당하셨던 김도완 실장님이! 등판하실 예정이에요. 심지어, 오직! 타잔스쿨만! 지도하신다고 하니까, 오래오래 디자이너로 커리어를 쌓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거예요.

강사님 포트폴리오   ▼

엄청 비싸겠네요..?

No~ "소득공유후불제!"

이게 뭐냐면, 교육비를 지불하는 새로운 방식인데요,
선불로 교육비를 받는 것 대신, 교육자가 학생에게 투자하는 개념입니다!
인증절차를 거친 학생이 취업 전에는 돈을 내지 않고,
취업 후 소득이 발생할 때 비용을 나눠내는 거에요!

취업까지 돈을 안 낸다고요?
그럼, 교육비 모으느라 아르바이트 안해도 되겠네요?!

네!! 혹시, 수업료를 나중에 낸다고 해서 대충 가르치면 어떻게 하냐구요?
걱정 마시라! 이 모델은 구조적으로 '열심히' 가르칠 수 밖에 없어요!

취업에 성공했을 때만 수업료를 받습니다.
정해진 수업료도 없죠!
디자이너 취업 성공 후, 월급의 18%를 11회 납부합니다.
학생들이 취업 못하면 한 푼도 못 받는 거에요!

생각해 보면, 알바할 시간도 절약하고, 트레이너와 학생 모두가 필사적으로 공동의 목표달성에 집중할 수 있을 거에요. 미래의 디자이너 들은 통장에 기쁨이 한 가득일 때 교육비를 내면 되고요. 트레이너 들은 학생의 취업 성공이 곧 우리의 생존이니, 훨씬 더 의지를 불태울 수 있고요.!

(미래를 위한 교육은, 미래의 지불 방식으로!)

설마 이거 대출 아니죠..?

우리가 대출을 꺼리는 것은

1) 신용조회 기록이 남고
2) 신용등급이 떨어질 수 있고
3) 내 상황과 무관하게, 기간이 도래하면 대출금을 갚아야 하고
4) 결과적으로 미래의 나에게 자충수가 되기 때문이죠.

소득공유후불제는

1) 신용조회를 하지 않고
2) 그래서 신용등급에 아무 영향이 없고
3) 취업에 성공하는 그 시점까지 수강료를 내지 않아도 되고
4) 결과적으로 미래의 나에게 손해가 될 것이 전혀 없어요.

대신, 아무나 소득공유후불제를 이용할 수 있는것은 아니에요.

1) 여러분이 야생의 타잔(!)이 되기 위한 터프한 마음가짐을 정말로 갖추고 있는지
2) 취업 후 잠수 탈(?) 사람은 아닌지

학생독립만세가 온라인 심사를 면밀히 진행할 거에요.
먼저 수강료를 결제하지 않는 대신, 성실하고 믿음직스러운 사람만 이용할 수 있는거죠.

근데...
내가 취업 못하면?

물론 그럴 수도 있어요, 하지만 트레이너들은 최선을 다할 수밖에 없어요! 어떻게든 여러분의 능력을 끌어올려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밤낮으로, 물심양면 지원할거에요.

타잔스쿨 마지막 시간에는 여러 기업의 인사담당자들 앞에서 포트폴리오를 자랑하는 시간을 가질 거구요.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한 학생이 취업에 실패하게 되면, 수강료를 받지 않을 거에요.

소득공유 후불제
적용 예시

  • 월 급여 : 200만 원(세 전) 가정
  • 소득공유 기간 : 11개월
  • 소득공유 비율 : 18%
  • 월 소득 하한가 : 180만원
  • 후불납부 상한가 : 420만원
  • 취소환불 정책은 계약 시 협의 된 내용에 따릅니다.

필독!
급여명세서로 증빙이 필요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납부 금액 증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필독!
급여가 월등히 높은 경우에도 정책은 동일하지만, 과도 납입 방지를 위해 최대 납입 금액은 420만원을 넘지 않습니다.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거예요?

타잔스쿨은 아무나 합류할 수 있는 곳이 아니에요.

우선 후불제 신청서(지원서)를 작성합니다.

지원서를 작성 하고, "온라인 후불제 심사"를 통과하면, 그때부터 타잔스쿨 3기에 합류할 수 있습니다.

교육참여보증금

교육 시작 전, "교육참여보증금"을 납입해야합니다.
소득이 발생하면 세전 소득의 18% 를 총 11회 납입하는 과정입니다.
이 중, 첫 번째 납부에 해당되는 금액을 교육 시작 시 미리 납부합니다.
취업 후 납부가 시작되면, 이미 납부한 보증금으로 인해, 첫 번째 납부는 생략됩니다.

교육 참여 태도가 불성실하여 중도 하차하게 되면, 보증금은 환급되지 않습니다.

보증금은 얼마인가요?
세전 소득 2,083,333을 기준으로 18%인 375,000원이 교육 참여 보증금입니다.

여기서 잠깐

수강생들의 원활한 구직 활동 및 소득공유 후불제 납부를 위하여, 교육 종료 후 아래 조건을 이행해야 합니다.
(조건 충족이 안된 경우 일반 후불제로 교육비를 납부해야 합니다.)
  • 1. 교육 종료 후 적극적인 구직 활동을 원칙으로 합니다.
  • 2. 구직 활동 증빙은 교육 종료 후 두번째 화요일부터 시작됩니다.
  • 3. 교육 종료 직후부터 매월 4개 이상의 회사에 입사 지원을 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 4. 매월 첫째 주 화요일 24시 까지, 지난달의 입사지원 활동을 증빙하는 서류를
    info@ejungle.co.kr로 제출합니다.
  • 5. 제출이 인정되는 증빙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입사지원 현황을 알 수 있는 관련 캡쳐 이미지
        - 회사에 제출한 이력서
        - 기타 입사지원사실을 증빙할 수 있는 문서
  • 6. 입사지원활동 증빙 서류 제출은 교육 종료 후 6개월 동안 지속해야 합니다.

강의실은 어떠냐면요!

자주 묻는 질문